타로테라피 해보셨나요?
“타로로 학생들과 친해지고 싶어요.”
“사람들과 소통이 어려운데 타로로 소통하고 싶어요.”
“자녀와 대화가 없어서 타로로 대화를 하고 싶어요.”
“사람들과 소통하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어요.”
“교장쌤보면서 나도 교장쌤처럼 타로로 대화하고 싶어요.”
그동안 저를 만나왔던 많은 사람이 타로에 관심을 갖게 된 동기입니다. 교감 시절부터 타로를 시작한 이후로 교장으로 퇴임할 때까지 타로로 많은 사람들과 만났고 소통해왔습니다.
이 책은 타로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타로상담가로 성장하기 위한 여러 가지 타로 리딩 방법과 사례를 다루고 있습니다. 타로는 하고 싶은데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지혜와 소통의 도구 타로로 여러분의 인생이 좀 더 풍요로워지시길 기원합니다.
40년 6개월을 중등 교직에 몸담고 있다가 교장으로 정년퇴임을 했습니다. 교감 시절부터 배운 타로테라피를 학교 현장에서 활용하여 교사, 학생, 학부모와 소통이 잘되고 많은 사람에게 치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주는 관리자로 지냈습니다.
교직 생활을 하며 만난 수많은 사람과의 관계에서 경험한 다양한 인간관계가 타로테라피 리딩에 녹아있습니다. 그래서 리니아의 타로테라피는 따뜻합니다.
퇴직 후 인생 2막을 본인의 인생 경험이 녹아 나오는 타로테라피 강의와 북클럽, 시필사 북클럽, 인생 상담, 벨루스 첼로 앙상블, 해토머리 시문학연구회, 몸맘짱 온라인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다양한 커뮤니티 속에서 끊임없이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인생 2막에도 꾸준히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후배들에게 보여주고 있어요.
현재 한국타로상담협회 부회장을 맡고 있으며 타로상담교육사 1급, 전문상담교사 1급, MKYU공식 아트스피치 전문강사, MKYU열정장학생이며 삶을 축제로 살고 싶은 열정 가득한 타로테라피스트입니다.
이메일-leenia@naver.com
인스타 –lee._nia